크루즈 차기스제거

어제에 이어 페인트가 날아간 자동차의 흠집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크루즈 차량입니다.어제의 차보다는 컨디션이 많이 좋지 않은 상태이지만 컨디션을 올릴때 조금은 편하게 올릴수 있는 차입니다 출동한 장비는 루페스마크 3수제작 18mm32mm 그리고 3인치 미니광택기등을 사용하여 처음 도장면의 상태를 보고 나서는 조금 힘든 과정이 될것같다고 느꼈지만 최대치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어제에 이어 페인트가 날아간 자동차의 흠집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크루즈 차량입니다.어제의 차보다는 컨디션이 많이 좋지 않은 상태이지만 컨디션을 올릴때 조금은 편하게 올릴수 있는 차입니다 출동한 장비는 루페스마크 3수제작 18mm32mm 그리고 3인치 미니광택기등을 사용하여 처음 도장면의 상태를 보고 나서는 조금 힘든 과정이 될것같다고 느꼈지만 최대치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어제에 이어 페인트가 날아간 자동차의 흠집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크루즈 차량입니다.어제의 차보다는 컨디션이 많이 좋지 않은 상태이지만 컨디션을 올릴때 조금은 편하게 올릴수 있는 차입니다 출동한 장비는 루페스마크 3수제작 18mm32mm 그리고 3인치 미니광택기등을 사용하여 처음 도장면의 상태를 보고 나서는 조금 힘든 과정이 될것같다고 느꼈지만 최대치의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방대한 양의 페인트가 날아다녀 제거하는 데만 몇 시간이 소요되었고 워시를 비롯하여 본 시공 전에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보닛을 비롯한 시공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철저한 보양작업까지 완료하면 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양의 페인트가 날아다녀 제거하는 데만 몇 시간이 소요되었고 워시를 비롯하여 본 시공 전에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보닛을 비롯한 시공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철저한 보양작업까지 완료하면 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방대한 양의 페인트가 날아다녀 제거하는 데만 몇 시간이 소요되었고 워시를 비롯하여 본 시공 전에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보닛을 비롯한 시공에 있어 불편함이 없도록 철저한 보양작업까지 완료하면 본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시공방식은 세미광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도어캐치를 비롯해 사이드라인에도 세미시공이지만 마스킹을 해야하는 곳이 어딘지 알고 있어 잠자코 작업에 열중합니다.

시공방식은 세미광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도어캐치를 비롯해 사이드라인에도 세미시공이지만 마스킹을 해야하는 곳이 어딘지 알고 있어 잠자코 작업에 열중합니다.

시공방식은 세미광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도어캐치를 비롯해 사이드라인에도 세미시공이지만 마스킹을 해야하는 곳이 어딘지 알고 있어 잠자코 작업에 열중합니다.

한 번의 컷으로 깨끗한 도장면을 만들 수 있는 차의 흠집을 내기 쉬운 크루즈 트렁크 상단은 LED 조명을 비추어도 전혀 부끄럽지 않은 퀄리티로 바뀌었습니다 특히 모서리가 있는 곳은 그에 맞는 광택기 사용도 많아졌습니다 요즘 차량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그에 맞는 장비 재료를 잘 맞추면 이렇게 쉽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한없이 어렵다면 어렵고 쉬우면 간단한 작업이 광택이 나는 일이며 쉬운 방법을 찾는 사람들은 어렵지 않게 아래와 같이 결과를 낼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한 번의 컷으로 깨끗한 도장면을 만들 수 있는 차의 흠집을 내기 쉬운 크루즈 트렁크 상단은 LED 조명을 비추어도 전혀 부끄럽지 않은 퀄리티로 바뀌었습니다 특히 모서리가 있는 곳은 그에 맞는 광택기 사용도 많아졌습니다 요즘 차량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그에 맞는 장비 재료를 잘 맞추면 이렇게 쉽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한없이 어렵다면 어렵고 쉬우면 간단한 작업이 광택이 나는 일이며 쉬운 방법을 찾는 사람들은 어렵지 않게 아래와 같이 결과를 낼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한 번의 컷으로 깨끗한 도장면을 만들 수 있는 차의 흠집을 내기 쉬운 크루즈 트렁크 상단은 LED 조명을 비추어도 전혀 부끄럽지 않은 퀄리티로 바뀌었습니다 특히 모서리가 있는 곳은 그에 맞는 광택기 사용도 많아졌습니다 요즘 차량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그에 맞는 장비 재료를 잘 맞추면 이렇게 쉽게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한없이 어렵다면 어렵고 쉬우면 간단한 작업이 광택이 나는 일이며 쉬운 방법을 찾는 사람들은 어렵지 않게 아래와 같이 결과를 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엄청난 거미줄 모양의 사이드라인이에요 조금 무서워하실수도 있지만 어렵지 않게 오전에 진행해서 저녁에 배달이 가능할 정도로 요즘은 아주 편하게 끝난 크루즈에요 확실히 일이 비정상적으로 꼬이는 날도 있고 기묘하게 잘되는 날도 있어요 오늘같은 날이 잘 되는 날이에요^^

엄청난 거미줄 모양의 사이드라인이에요 조금 무서워하실수도 있지만 어렵지 않게 오전에 진행해서 저녁에 배달이 가능할 정도로 요즘은 아주 편하게 끝난 크루즈에요 확실히 일이 비정상적으로 꼬이는 날도 있고 기묘하게 잘되는 날도 있어요 오늘같은 날이 잘 되는 날이에요^^

엄청난 거미줄 모양의 사이드라인이에요 조금 무서워하실수도 있지만 어렵지 않게 오전에 진행해서 저녁에 배달이 가능할 정도로 요즘은 아주 편하게 끝난 크루즈에요 확실히 일이 비정상적으로 꼬이는 날도 있고 기묘하게 잘되는 날도 있어요 오늘같은 날이 잘 되는 날이에요^^

3인치 광택기와 5인치 수제광택기를 이용해서 한 컷으로 깔끔하게 채기스 제거 완료했어요, 물론 마무리는 한 바퀴 조금 돌려야 하는 건 기본이죠 수도권 이번 교육은 두 예비사장님과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난생처음이라 조금은 힘들 것 같고 날씨도 여름에 가까워서 집중력 유지하기도 힘듭니다.어차피 명 실장을 만났으니 어쩔 수 없죠.한달~3개월 정도는 군대에 왔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3인치 광택기와 5인치 수제광택기를 이용해서 한 컷으로 깔끔하게 채기스 제거 완료했어요, 물론 마무리는 한 바퀴 조금 돌려야 하는 건 기본이죠 수도권 이번 교육은 두 예비사장님과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난생처음이라 조금은 힘들 것 같고 날씨도 여름에 가까워서 집중력 유지하기도 힘듭니다.어차피 명 실장을 만났으니 어쩔 수 없죠.한달~3개월 정도는 군대에 왔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3인치 광택기와 5인치 수제광택기를 이용해서 한 컷으로 깔끔하게 채기스 제거 완료했어요, 물론 마무리는 한 바퀴 조금 돌려야 하는 건 기본이죠 수도권 이번 교육은 두 예비사장님과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난생처음이라 조금은 힘들 것 같고 날씨도 여름에 가까워서 집중력 유지하기도 힘듭니다.어차피 명 실장을 만났으니 어쩔 수 없죠.한달~3개월 정도는 군대에 왔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3인치 광택기와 5인치 수제광택기를 이용해서 한 컷으로 깔끔하게 채기스 제거 완료했어요, 물론 마무리는 한 바퀴 조금 돌려야 하는 건 기본이죠 수도권 이번 교육은 두 예비사장님과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난생처음이라 조금은 힘들 것 같고 날씨도 여름에 가까워서 집중력 유지하기도 힘듭니다.어차피 명 실장을 만났으니 어쩔 수 없죠.한달~3개월 정도는 군대에 왔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3인치 광택기와 5인치 수제광택기를 이용해서 한 컷으로 깔끔하게 채기스 제거 완료했어요, 물론 마무리는 한 바퀴 조금 돌려야 하는 건 기본이죠 수도권 이번 교육은 두 예비사장님과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난생처음이라 조금은 힘들 것 같고 날씨도 여름에 가까워서 집중력 유지하기도 힘듭니다.어차피 명 실장을 만났으니 어쩔 수 없죠.한달~3개월 정도는 군대에 왔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3인치 광택기와 5인치 수제광택기를 이용해서 한 컷으로 깔끔하게 채기스 제거 완료했어요, 물론 마무리는 한 바퀴 조금 돌려야 하는 건 기본이죠 수도권 이번 교육은 두 예비사장님과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난생처음이라 조금은 힘들 것 같고 날씨도 여름에 가까워서 집중력 유지하기도 힘듭니다.어차피 명 실장을 만났으니 어쩔 수 없죠.한달~3개월 정도는 군대에 왔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3인치 광택기와 5인치 수제광택기를 이용해서 한 컷으로 깔끔하게 채기스 제거 완료했어요, 물론 마무리는 한 바퀴 조금 돌려야 하는 건 기본이죠 수도권 이번 교육은 두 예비사장님과 함께 진행하고 있어요 난생처음이라 조금은 힘들 것 같고 날씨도 여름에 가까워서 집중력 유지하기도 힘듭니다.어차피 명 실장을 만났으니 어쩔 수 없죠.한달~3개월 정도는 군대에 왔다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요즘은 예전의 전후와 같은 열정이 저도 많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힘을 내서 멘탈을 끌어올리도록 하겠습니다. 911 코트에서 코팅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유리막 코팅에 필적하는 기본 발수력과 약간 광택도 돋보이는 신기한 코팅제를 계속 테스트 버전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요즘은 예전의 전후와 같은 열정이 저도 많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힘을 내서 멘탈을 끌어올리도록 하겠습니다. 911 코트에서 코팅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유리막 코팅에 필적하는 기본 발수력과 약간 광택도 돋보이는 신기한 코팅제를 계속 테스트 버전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요즘은 예전의 전후와 같은 열정이 저도 많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힘을 내서 멘탈을 끌어올리도록 하겠습니다. 911 코트에서 코팅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유리막 코팅에 필적하는 기본 발수력과 약간 광택도 돋보이는 신기한 코팅제를 계속 테스트 버전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자동차 도장면을 비롯하여 유리휠까지 본딩되어 지속력 테스트는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자동차 도장면을 비롯하여 유리휠까지 본딩되어 지속력 테스트는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자동차 도장면을 비롯하여 유리휠까지 본딩되어 지속력 테스트는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앞뒤는 아니지만 차기스 제거된 크루즈의 도장면 모습입니다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시공 전 조금 난해한 보닛이었지만 아래와 같이 조명 아래에서 봐도 자신있게 출고할 수 있을 정도로 깔끔한 도장면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앞뒤는 아니지만 차기스 제거된 크루즈의 도장면 모습입니다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시공 전 조금 난해한 보닛이었지만 아래와 같이 조명 아래에서 봐도 자신있게 출고할 수 있을 정도로 깔끔한 도장면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앞뒤는 아니지만 차기스 제거된 크루즈의 도장면 모습입니다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시공 전 조금 난해한 보닛이었지만 아래와 같이 조명 아래에서 봐도 자신있게 출고할 수 있을 정도로 깔끔한 도장면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사이드라인의 모습입니다 저렴한 도색으로 인한 데미지와 라인선도 신도막과 구도막의 경계선을 최대한 그려 거의 보이지 않게 만든 핀홀이나 도장불량은 저희도 어쩔 수 없고 사포기스는 완화정도로만 합의해야합니다 전설적인 광택사도 아닌데 쓸데없이 예술적인 어떤 모습을 리플렉션식 시공도 옛날에 많이 하다보니 괜히 힘들어요 ㅋㅋㅋ사이드라인의 모습입니다 저렴한 도색으로 인한 데미지와 라인선도 신도막과 구도막의 경계선을 최대한 그려 거의 보이지 않게 만든 핀홀이나 도장불량은 저희도 어쩔 수 없고 사포기스는 완화정도로만 합의해야합니다 전설적인 광택사도 아닌데 쓸데없이 예술적인 어떤 모습을 리플렉션식 시공도 옛날에 많이 하다보니 괜히 힘들어요 ㅋㅋㅋ사이드라인의 모습입니다 저렴한 도색으로 인한 데미지와 라인선도 신도막과 구도막의 경계선을 최대한 그려 거의 보이지 않게 만든 핀홀이나 도장불량은 저희도 어쩔 수 없고 사포기스는 완화정도로만 합의해야합니다 전설적인 광택사도 아닌데 쓸데없이 예술적인 어떤 모습을 리플렉션식 시공도 옛날에 많이 하다보니 괜히 힘들어요 ㅋㅋㅋC필러라인의 보카시신이나 자국에 의한 부분도 거의 나타나지 않게 하는 스킬을 알고 있습니다 반대로 하면 역효과를 낼 수 있는 스킬이기 때문에 저희만 아는 걸로 하겠습니다 굉장히 많이 날린 페인트 제거를 위해서 플라스틱 단면도까지 사용하면서 시공한 차량입니다 나름대로 강한 느낌이 들게 해서 가해자분들이나 피해자분들이 더 이상 투덜거리지 않게 해주는게 이런 특성이기 때문에 조용히 마무리되도록 결과물을 만들었습니다C필러라인의 보카시신이나 자국에 의한 부분도 거의 나타나지 않게 하는 스킬을 알고 있습니다 반대로 하면 역효과를 낼 수 있는 스킬이기 때문에 저희만 아는 걸로 하겠습니다 굉장히 많이 날린 페인트 제거를 위해서 플라스틱 단면도까지 사용하면서 시공한 차량입니다 나름대로 강한 느낌이 들게 해서 가해자분들이나 피해자분들이 더 이상 투덜거리지 않게 해주는게 이런 특성이기 때문에 조용히 마무리되도록 결과물을 만들었습니다C필러라인의 보카시신이나 자국에 의한 부분도 거의 나타나지 않게 하는 스킬을 알고 있습니다 반대로 하면 역효과를 낼 수 있는 스킬이기 때문에 저희만 아는 걸로 하겠습니다 굉장히 많이 날린 페인트 제거를 위해서 플라스틱 단면도까지 사용하면서 시공한 차량입니다 나름대로 강한 느낌이 들게 해서 가해자분들이나 피해자분들이 더 이상 투덜거리지 않게 해주는게 이런 특성이기 때문에 조용히 마무리되도록 결과물을 만들었습니다C필러라인의 보카시신이나 자국에 의한 부분도 거의 나타나지 않게 하는 스킬을 알고 있습니다 반대로 하면 역효과를 낼 수 있는 스킬이기 때문에 저희만 아는 걸로 하겠습니다 굉장히 많이 날린 페인트 제거를 위해서 플라스틱 단면도까지 사용하면서 시공한 차량입니다 나름대로 강한 느낌이 들게 해서 가해자분들이나 피해자분들이 더 이상 투덜거리지 않게 해주는게 이런 특성이기 때문에 조용히 마무리되도록 결과물을 만들었습니다C필러라인의 보카시신이나 자국에 의한 부분도 거의 나타나지 않게 하는 스킬을 알고 있습니다 반대로 하면 역효과를 낼 수 있는 스킬이기 때문에 저희만 아는 걸로 하겠습니다 굉장히 많이 날린 페인트 제거를 위해서 플라스틱 단면도까지 사용하면서 시공한 차량입니다 나름대로 강한 느낌이 들게 해서 가해자분들이나 피해자분들이 더 이상 투덜거리지 않게 해주는게 이런 특성이기 때문에 조용히 마무리되도록 결과물을 만들었습니다크루즈 처기스 제거 와우는 아니지만 뭐랄까 퀄리티를 높여 출고했습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이 남아있습니다 얼마나 페인트가 날아가고 있는지 조금 미리 긴장되는 건 저뿐만 아니라 일산팀장님도 하고 있을 것 같아요^^ 부디 남아있는 차량까지 문제없이 제대로 결과를 만들어보도록 할 것이고, 더 노력해서 열심히 정성을 다하는 디테일러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크루즈 처기스 제거 와우는 아니지만 뭐랄까 퀄리티를 높여 출고했습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이 남아있습니다 얼마나 페인트가 날아가고 있는지 조금 미리 긴장되는 건 저뿐만 아니라 일산팀장님도 하고 있을 것 같아요^^ 부디 남아있는 차량까지 문제없이 제대로 결과를 만들어보도록 할 것이고, 더 노력해서 열심히 정성을 다하는 디테일러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크루즈 처기스 제거 와우는 아니지만 뭐랄까 퀄리티를 높여 출고했습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카니발 하이리무진이 남아있습니다 얼마나 페인트가 날아가고 있는지 조금 미리 긴장되는 건 저뿐만 아니라 일산팀장님도 하고 있을 것 같아요^^ 부디 남아있는 차량까지 문제없이 제대로 결과를 만들어보도록 할 것이고, 더 노력해서 열심히 정성을 다하는 디테일러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