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 트위터 테슬라 브랜드 추락 중 (영어뉴스)

처음 뵙겠습니다.책 읽는 북(BOOK)의 곰입니다. 오늘은 2022년에 가장 말이 많고 탈(?)도 많았던 테슬라 브랜드 관련 소식이 있어서 가져왔습니다. Forbes가 게재된 기사의 일부입니다.

오늘의 영어 뉴스

테슬라 브랜드 아이즈 탱킹, 서베이 윈즈 테슬라 브랜드가 망가진 것으로 조사됐다.Written by Alan Ohnsman

ⓒ모하메드 하산 (Pixabay)

지난해 70% 가까이 급락한 뒤 테슬라 주가는 2023년 초 어느 정도 회복되고 있습니다. 새 조사에 따르면 일론 머스크 CEO의 혼란스러운 트위터 인수로 호감도가 떨어지고 있는 세계 1위 전기차 업체들의 브랜드 이미지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없다.작년 거의 70% 정도 급락했던, 테슬라 주가가 2023년초 다소 반등하고 있다. 하지만 새로운 설문 조사에 의하면, 트위터를 혼란스럽게 인수한 CEO 일론 머스크의 영향으로 세계 최고 전기차 업체의 브랜드 이미지는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고 한다. plunging : 급락하다regaining: 되찾다, 되돌아오다in the wake of : ~의 결과로서 민주당 지지자들의 뚜렷한 반응!

출처 : 머스크 트위터

모닝 컨설팅 브랜드 인텔리젼스가 목요일 발표한 조사 자료에 따르면 지난 달 16%, 2022년 1월 28.4%에 비해서 현재 미국 성인의 13.4%만이 테슬라에 대한 호감도를 갖고 있다.이는 전년 대비 15%의 감소입니다.감소를 견인하는 것은 테슬라가 민주 당원이라고 특정하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잃은 것입니다.마스크의 EV회사를 호의적으로 보고 있는 성인은 불과 3%로 2022년 12월 10.3%에서 감소하고 있다.주목하는 것은 Musk의 Twitter에서 불규칙한 말을 인용, 일부 Tesla투자가에 의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집중하고 있다는 불만이다.모닝 컨설트브랜드 인텔리젼스(Morning Consult Brand Intelligence)가 목요일발표한 조사자료에 따르면 2022년 28.4%, 지난달 16%에비해 현재미국 성인의 13.4%만이 테슬라에대해 우호적인시각을 가지고있다. 이는전년 대비15%감소한수치이다.민주 당원이라고밝힌 사람들에게인기가 식고있는 것이하락의 주된요인이다.머스크의 전기차회사를 호의적으로보는 성인은 10.3%에서떨어진 3%로에불과하다.머스크의 변덕스러운트위터 발언과소셜 미디어플랫폼에 너무집중하고 있다는일부 테슬라투자자들의불만을 고려하면수치에 주목할필요가 있다.according to:~에따르면 worth noting:언급할, 주목할가치가 있는예문)China’s reaction to Korean culture is espcially worth noting.특히 중국 시장이한국에 대해보이는 반응은주목할 필요가있어. erratic:(흔히못마땅함)변덕스러운

ⓒ모닝 컨설팅

그는 과거 1년간 최근 중간 선거에서 민주당이 아니라 공화당에 투표하도록 사람들을 명시적으로 장려하면서 잠재적 대통령 후보로 플로리다 주 론·데상티스 공화당 주지사를 지지함으로써 주요 기업의 CEO가 보통 피해서 온 당파적인 정치 견해를 지지하고 왔습니다.지난 1년간머스크는 주요기업 CEO들이전형적으로기피하는 편파적인정치관을 옹호했는데, 최근중간선거에서민주당보다공화당에 표를던지라고 노골적으로독려하고 플로리다공화당 주지사론 드샌티스를잠재적 대통령후보로 지지한다고목소리를 높였다.espouse:(주의, 정책등을)옹호(지지)하다. partisan:편파(당파)적인 erratic:(흔히못마땅함)변덕스러운 explicit:분명한, 노골적인

그럼 이번 조사를 진행한 모닝 컨설턴트는 신뢰할 수 있는 기관인가요? Who is Morning Consult?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 モーニングコンサルティング(Morning Consult)は2014年に設立された企業で、ビジネス、マーケティング、経済および政治分野の組織にグローバルアンケート、データサービスおよびニュースを提供するそうです。 興味深いのは、同社の独占ブランド追跡プラットフォームであるBrand Intelligenceは、40カ国にわたって3,000社以上の会社、製品に対して毎日数万人の人々のアンケート調査を行っているということです。 Each survry hasan approximate margin of error of plus or minus 0.53 percentage points.(モーニングコンサルティング世論調査機関の各調査の誤差範囲は0.53%前後だそうです。)テスラのブランドイメージ墜落?どう思いますか?모든 조사의 오차범위가 낮다고는 하지만 물론 이 기관의 여론조사가 항상 맞았던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정치 관련 조사에 대해 과거에 이의 제기가 된 적도 있다고 합니다. 통한의 조사 결과인 애대. 하지만 이번 결과에 대해 주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많은 니시즈루 개인투자자들이 테슬라에 애정을 쏟고 있는 만큼 테슬라 경영진에서 위 설문조사가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고 맞다면 서둘러 개선책이 마련되길 바랍니다.출처 : Blomst 출처 : pixabay오늘은 테슬라 브랜드 관련 Forbes 영어 뉴스로 공부해봤습니다. 테슬라 주가는 어느 정도 바닥을 치고 있지만 브랜드 이미지 추락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은 어떻습니까?소비자들이 아이폰을 사용할 때 느끼는 정체성을 테슬라 전기차를 이용하면서도 계속 느낄 수 있을까?일론 머스크 개인 브랜딩 관점에서도 앞으로도 그가 혁신의 아이콘으로 남을 수 있을까?궁금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