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미술관 VR 동영상 메타포트에서 기획, 제작, 촬영하는 업체를 찾았습니까?

안녕하세요 온라인 미술관 VR 동영상 메타포트에서 기획, 제작, 촬영하는 트렌트 메타입니다. 저희는 피트니스 센터를 시작으로 모델하우스, 팝업스토어 등 대부분의 고객이 오프라인에서 방문하지 않고 온라인에서도 충분히 확인할 수 있는 특수성이 있는 오프라인 매장만 온라인으로 옮기는 작업을 진행했는데요.

최근에는 VR 동영상을 활용하여 온라인 미술관을 구현하는 작업도 하고 있습니다.꼭 대형 미술관이 아니더라도 소형 팝업스토어나 단기 렌탈 전시관에서 진행되는 전시회 역시 향후 데이터 백업용, 아카이브 용도로 활용하는 업체도 늘고 있습니다.

전시회를 온라인으로 옮기려면 어떤 작업이 필요할까요?기획, 촬영, 제작, 마케팅이 순차적으로 필요합니다.먼저 기획 단계에서는 작업을 의뢰하는 발주처와 VR 동영상 제작사인 트렌드메타와 온라인 미술관 컨셉과 전하고 싶은 메시지 등에 대해 미팅을 진행합니다. 이때 판매 물품이 있는지, 작가 소개가 필요한지, 각 작품 소개 등을 넣을지 등 제작에 필요한 아이디어 회의도 함께 진행합니다.만약 기획 단계에서 웹사이트나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 채널이나 홈페이지가 없다면 이때 제작을 해야 결과물 제작이 완료되는 시점이 딱 맞습니다.또한 물품 판매를 하고 싶지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가 없는 경우 역시 초반 미팅에 빨리 기획하고 진행해야 전시 예정일에 맞춰 작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촬영을 진행하겠습니다.촬영할 포인트를 정리정돈한 후 3D 동영상 전용 카메라로 적절한 위치를 일일이 확인하며 촬영 작업을 진행합니다.피사체의 높이나 조도, 주요 감상 위치등을 작가와 함께 확인하면서 VR 동영상 촬영을 합니다.

촬영한 이미지와 영상을 바탕으로 온라인 미술관의 3D 동영상을 제작합니다.기획 단계에서 논의한 랜딩 페이지를 이때 적용합니다. 작가의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 팝업스토어 설명, 미술품 구매 링크, 네이버 예약 및 플레이스 등 다양한 웹 링크를 활용하여 구매 전환 또는 예약 전환 등이 이루어지도록 할 수 있습니다.제작된 온라인 미술관 VR 동영상 링크는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등에 사용할 수 있도록 URL로 전달하고 필요에 따라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도 함께 제안합니다.

이렇게 모든 단계를 트렌드 메타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하나하나 꼼꼼하게 준비하여 온라인 미술관을 준비하는 기획자님 혹은 작가님이 만족할 만한 결과물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최고의 온라인 미술관 vr 동영상 제작 결과를 고려한다면 저희 트렌드 메타와 함께 보시죠. 하단의 카카오링크를 클릭해주세요.혹시 상담 연결이 안되면 언제든지 전화주셔도 됩니다.감사합니다。

최고의 온라인 미술관 vr 동영상 제작 결과를 고려한다면 저희 트렌드 메타와 함께 보시죠. 하단의 카카오링크를 클릭해주세요.혹시 상담 연결이 안되면 언제든지 전화주셔도 됩니다.감사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