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결혼한 신혼부부 집에 초대받아 놀러가면 정말 고민하는 집들이 선물, 휴지나 바디워시 등 생활용품도 좋지만 기억에 남으면서 오래 쓸 수 있는 선물로 항상 고민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그릇 세트는 갖추고 있을 것이기 때문에 머그컵이나 커피잔 등의 그릇을 취향에 맞게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었거든요.

이번에 불규칙하고 자유로운 느낌이 감각적인 수제 도자기 그릇을 선물받고 시작해봤습니다. 매일매일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데일리 아이템이 되었어요!
머그컵은 비정형 손잡이가 정말 독특하고 감각적인 포인트였어요. 잡았을 때 그립감도 좋고 커피 마실 때 무드도 한껏 올려줬어요. O.M.GOrganic Makers Group

수제 오엠지 도자기 그릇인데 사진만 봐도 스트라이크였어요.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준비할 때는 이렇게 포장을 추가해서 준비할 수도 있었습니다.
브랜드 무드가 느껴지는 선물포장 설레는 마음으로 열어봤습니다! 집들이 선물로 이렇게 가져가면 센스있다고 할 것 같아 🙂

흑백 마블링과 울퉁불퉁 비정형 디자인이 독특한 예쁜 머그컵과 커피잔입니다.
저도 예전에 집들이 때 선물로 예쁜 그릇을 받으면 되게 기분이 좋거든요. 점점 그릇 수집을 하는 시기라서 그런지 🙂

수제 도자기 그릇이 주는 내추럴한 무드가 담겨 있습니다. 제가 사용한 머그컵, 요구르트볼, 소스종지를 모두 자세히 담아보겠습니다.
주말에 커피 한 잔 마시면서 분위기를 띄웠어요. 특히 매일 커피를 즐기는 저는 머그컵이나 커피잔을 많이 쓰는데 이런 디자인도 온더 테이블에 잘 어울리거든요.

머그컵은 몸체 부분에 마블링이 들어간 것도 있고, 저는 손잡이 부분에 마블링이 들어간 것을 골랐습니다! 손잡이가 유니크하고 감각적이어서 더욱 특별한 무드를 만들어 주었어요.
수제도자기만이 주는 조금씩 다른 디테일한 부분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또한 선물용으로는 독특하게 요구르트 볼이나 소스 종지를 추천하고 싶은데요. 요구르트볼 블랙 컬러인데 저는 한입 크기로 빵을 잘라서 넣어봤어요.적당한 깊이로 쏟아지지 않게 넣을 수 있으며 아이스크림, 시리얼, 과일 등을 예쁘게 담을 수 있습니다. 모양 자체도 뚜렷한게 아니라 울퉁불퉁한 형태라 정말 재미있었어요.또 숫자 8과 비슷한 소스 접시의 작은 접시입니다. 간단한 견과류를 넣어봤는데 빵 먹을 때 잼을 소분해두기에도 예쁜 것 같아요. 저는 평소에 어떤 걸 먹어도 소스랑 조합해서 먹는 걸 좋아해서 이런 그릇들이 은근히 데일리로 많이 쓰이게 돼요.또 숫자 8과 비슷한 소스 접시의 작은 접시입니다. 간단한 견과류를 넣어봤는데 빵 먹을 때 잼을 소분해두기에도 예쁜 것 같아요. 저는 평소에 어떤 걸 먹어도 소스랑 조합해서 먹는 걸 좋아해서 이런 그릇들이 은근히 데일리로 많이 쓰이게 돼요.요구르트볼인데 빵을 더 잘 넣어먹어 ㅋㅋ 머그컵은 마블링 손잡이가 사진 찍을 때 예쁘게 나와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그릇으로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을 준비해가면 실용적이기도 하고 예쁘기도 해서 딱일 것 같습니다.수제 도자기 브랜드 OMG에서는 인센스 홀더도 함께 만나뵙게 되었습니다. 이런 건 브런치를 즐길 때 테이블 위에 소품처럼 올려놓기만 해도 예쁘잖아요.플레이트 위에 홀더를 올려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자유로운 패턴과 세라믹 질감이 주는 즐거움♡뭔가 평소 위시리스트였던 아이템을 기분 좋게 선물받는 기분으로 주고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수제로 만든 마블링 플레이트 디자인이 너무 멋졌어요. 저도 쓰면서 도자기의 매력에 푹 빠졌어요.창문 위에 살짝 올려놓기만 해도 너무 예뻐요. 컬러나 디자인 자체가 주는 무게감도 있고 고급스러움도 있었어요. 다른 지인들과 겹치지 않고 감각적이고 예쁜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 오엠지 수제 도자기 식기를 추천합니다.O.M.G CERAMIC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오마이갓! smartstore.naver.comO.M.G CERAMIC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오마이갓! smartstore.naver.com


